본문 바로가기

코토부키야/프레임 암즈 걸

[F.A.G.] 마가츠키 (프레임 암즈 걸)

728x90

블로그 로고를 새로 작업했습니다 :)

 

이름 : 마가츠키 (프레임 암즈 걸)
제작사 : 코토부키야
가격 : ¥6200

 

초여름답게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요즘입니다. 만들어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제야 완성시킨 코토부키야의 최신 프레임 암즈 걸 <마가츠키>를 가져왔습니다. 이전에 작업하면서 고통받았던 <바제랄드>와 달리 창채소녀정원 시리즈에 준하는 쾌적한 조립감이 특징입니다.

 

박스 아트 및 실물 비교

견본을 봤을 땐 컬러가 마음에 안 들었는데, 정작 만들고 보니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설명서

 

예시 작례

이 킷을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입니다 .  작례가 너무 예뻐요 .

 

소체 모드

 

원본 메카인 프레임 암즈 <마가츠키>는 사무라이의 외형을 하고 있는데, 프레임 암즈 걸 <마가츠키>는 기본적으로 여닌자(くノ一)처럼 생겼습니다. 설명서에선 이걸 쿠노이치 모드라고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보기에 이 디자인은 쿠노이치보단 대마인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마가츠키>의 가장 큰 특징이자 위험한 점은 후면을 가리는 면적이 매우 적다는 겁니다. 매우 강력한 비주얼을 자랑하기 때문에 후면을 촬영할 때마다 수위가 급격하게 올라가게 됩니다.

 

 

얼굴 파츠는 보통 표정(“通常顔”), 손상을 입었을 때의 표정(“ダメージ顔”), 슬픈 표정(“憂い顔”) 3종이 제공됩니다.

 

 

메가미 디바이스 모델보단 가동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만, 그 대신 더 자연스러운 곡선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속의 진검은 Figma <타카무라 유이>의 소품입니다.

 

무장 모드

 

<마가츠키>의 소체 위에 무장을 하나씩 입혀 쿠노이치에서 사무라이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소체 모드와 확연히 달라진 비주얼입니다.

 

 

장점(?)인지, 아니면 옥에 티인지 모르겠지만 후면의 엉덩이와 허벅지는 그대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무장은 태도 텐카이(“テンカイ”)와 그보다 작은 사츠가(“サツガ”)가 총 4자루 제공됩니다.

 

 

무장을 전부 장착한 모습입니다. 연결 파츠를 사용하면 텐카이를 발에 끼워줄 수 있어 더욱 폭넓은 액션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공식 작례를 보니 머리에 달린 부품을 부메랑처럼 던질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 번 연출해 보았습니다.

 

포징샷 : 소체 모드

 

 

 

 

포징샷 : 소체 + 일부 무장 응용

 

 

 

 

포징샷 : 무장 모드

 

 

 

후기

이번 <마가츠키>는 다른 킷보다 촬영 결과물이 상당히 좋게 나와 만족스럽습니다. 프레임 암즈 걸의 최신 모델이어서인지 조립감이 쾌적했으며, 완성품이 섹시하기 때문에 만족도도 높았습니다. 최신 킷이 이 정도라면 올해 발매 예정인 <두르가>의 퀄리티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편 <마가츠키>의 관절은 부드러움과 헐거움 사이의 고정력을 갖고 있어, 완성 후 포즈를 잡는 도중 파츠가 빠져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므로 포징을 처음 잡으신다면 플라잉 베이스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사견입니다만, 뽑기운이 안 좋으셨다면 별도로 관절을 보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Copyright 2021. AileLager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