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 [M.D. #11.1] Bullet Knights '랜서 헬 블레이즈' (메가미 디바이스)

2021. 8. 16. 15:20촬영 · 리뷰 의뢰/GIRLPLA

반응형

 

이름 : 불릿 나이츠 랜서 헬 블레이즈 (메가미 디바이스 #11.1)
제작사 : 코토부키야

 

※ 본 포스트는 킷의 소유주인 샱님의 의뢰를 받아 작성되었으며, 사진 및 포스트의 저작권은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메가미 디바이스 라인업의 「불릿 나이츠 랜서」 바리에이션 킷을 샱님의 의뢰로 촬영했습니다. 원본 작업물에 데칼 등 부분적인 다듬기를 거쳐 원본의 디테일을 조금 살려주었습니다. 오리지널 킷과 비교해 보면 「헬 블레이즈」라는 이름이 말 그대로 타락을 연상시킵니다.

 

소체 모드

 

 

「헬 블레이즈」는 지옥불에 그을린 듯한 외형을 하고 있습니다. 킷의 느낌과 일치하도록 시멘트에 금이 간 배경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컬러가 고추장 같다고 불호를 표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사진을 보니 정말 고추장 색인 것 같기도 합니다.

 

012

 

표정은 왼쪽부터 곁눈질(“流し目顔”), 하트눈(“ハート目顔”), 연어알 맛있어! (いくらうましっ!顔)의 3종이 제공됩니다.

 

 

낙하하는 자세도 한 컷.

 

 

숟가락과 포크의 식기 세트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랜서 계열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구성입니다.

 

 

 

실제 포크와 함께 사진도 찍어봅니다.

 

 

 

랜스의 길이는 어떤 것보다도 압도적으로 크고 깁니다. 배경지의 크기에 맞게 랜스 전체를 사진에 담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무장 모드

 

 

 

무장 모드 촬영에 앞서 일부 파츠에 데칼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무장이 공통적으로 큼직하기 때문에 수가 적어도 다양하고 화려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랜스와 실드의 크기가 압도적이어서 사진도 압도적으로 나옵니다. 걸드로비움이네요.

 

 

 

하트눈으로 급발진도 시켜봅니다.

 

 

 

랜스는 연결부 파츠를 활용해 탈것 형태로 변형시킬 수도 있습니다. 반다이의 뽑기 상품인 「파스타매니아」를 소품으로 이용하니 쇼핑하는 「헬 블레이즈」가 탄생했네요.

 

 

 

파스타를 손에 쥐고 행복해하는 「헬 블레이즈」를 끝으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사진

 

 

 

 

 

 

 

 

 

Copyright 2021. AileLager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