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G.] 바제랄드 (프레임 암즈 걸)

2021. 3. 18. 23:24GIRLPLA/Koto_프레임 암즈 걸

반응형

 

이름 : 바제랄드 (프레임 암즈 걸)
제작사 : 코토부키야
가격 : ​¥6300

 

코로나19로 인해 프레임 암즈 걸과 메가미 디바이스의 국내 물량이 씨가 말라가던 와중에, 한 피규어샵의 구석에서 우연히 발견한 구형 바제랄드입니다. 메가미 디바이스의 신형 바디를 기반으로 한 바제랄드가 새로 나오는데 왜 굳이 구형 킷을 구매했냐고 물어보신다면 호기심이라고밖에 할 말이 없네요. 작업 초기부터 상당히 고생해서 그런지 아직도 손가락이 얼얼합니다.

 

박스 아트 및 실물 비교

킷 자체에 동봉되는 베이스는 지지력이 너무 약해서  M.S.G.  플라잉 베이스를 별도로 구매했습니다 .

 

설명서

 

예시 작례

메가미 디바이스 버전으로 발매 예정인 신형 바제랄드와 비교하면 심심한 느낌입니다.

 

소체

 

사진만 봐도 소체의 디자인이 바니걸을 모티브로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포스트의 사진은 순수 가조립 상태로, 육안으로나 카메라로나 입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입 부분엔 먹선을 넣을 것을 추천드립니다.

 

 

뒤쪽의 토끼 꼬리는 테일 버니어로 교체 가능합니다. 나중에 무장을 장착할 시 테일 버니어는 후방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골반은 볼 조인트로 되어 있으며, 허벅지와 굉장히 빡빡하게 맞물리기 때문에 처음 움직일 땐 조인트가 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머리에 달린 뿔(토끼귀)은 접힌 파츠도 동봉되어 있어 연출에 따라 교체할 수 있습니다.

 

표정 + 소체 모드 포징

 

얼굴 파츠는 네 종류가 제공되지만 실질적으로는 두 개입니다. 표정 하나에 눈 위치가 다른 바리에이션이 존재하는데 육안으로 보나 카메라로 보나 큰 차이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바니걸이라는 디자인 컨셉 덕분에 소체 모드만으로도 사진 찍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리는 맨다리와 무장 모드 다리 두 종류가 있습니다만, 뽑기운이 좋지 않았는지 둘 모두 허벅지와 잘 결합되지 않습니다. 단차에 주의하세요.

 

무장 구성 + 무장 모드

 

무장은 백팩 하나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이플은 원래 백팩의 일부였지만 연출을 위해 모두 분리했습니다.

 

 

머신건과 집게가 달린 서브암이 백팩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무장한 바제랄드의 임팩트는 전면보다 후면을 볼 때 제대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결합해야 할 버니어의 수가 많아 고생했지만 결과물은 아주 좋네요.

 

포징샷

 

더 나은 사진을 위해 라이트박스를 구매해서, 마지막 이미지는 라이트박스 안에서 촬영했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후기

메가미 디바이스 바제랄드를 기다리고 계시다면 발매일 때까지 계속 기다리고 계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구형 킷은 재판을 많이 했는지 일부 파츠에 잔찌꺼기가 들러붙어 있어 조립 전 다듬는 작업이 필수이며, 역시 일부 파츠의 수핀과 암핀은 서로 길이가 맞지 않아 단차가 생깁니다. 이래저래 프라모델 초심자가 만들기엔 힘든 킷이 아닐까 싶습니다.

 

메가미 디바이스 바디를 베이스로 한 신형 바제랄드와 비교했을 때 신장, 표정 등의 차이로 구형 바제랄드가 더 쿨하고 성숙한 느낌을 내긴 합니다. ‘성장한바제랄드를 원하시면서 프라모델에도 익숙하시다면 이 킷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Copyright 2021. AileLager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