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토부키야/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M.D. x A.G.A. A1] 아가츠마 카에데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콜라보)

728x90

 

이름 : 아가츠마 카에데 (MD x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콜라보 A1)
제작사 : 코토부키야
가격 : ¥7400

 

다음 걸프라 포스트를 올리는 게 많이 늦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장비로 걸프라 사진을 보다 예쁘게 찍어보고 싶어서 작업과 촬영에 각각 2주씩 걸렸습니다. 오늘 포스트의 주인공은 메가미 디바이스와 일본의 모바일 게임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의 첫 번째 콜라보 제품인 「아가츠마 카에데」입니다. 메가미 디바이스 라인업과 콜라보한 킷은 다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분류를 적용하겠습니다.

 

박스 아트

 

작례는 청순한 느낌이었는데 박스 아트는 왜인지 화가 나 있습니다.

 

설명서

 

설명서 표지로 보니 더 화가 나 있는 것 같습니다.

 

소체 모드

 

 

당연하겠지만 「아가츠마 카에데」는 메가미 디바이스 킷과 동일한 바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포즈가 은근히 어울립니다.

 

 

촬영하다가 갑자기 느낌이 와서 간단하게 만들어봤습니다. 아직 조명 사용이 미숙하다고 느끼게 되는 사진입니다.

 

토끼귀

 

 

......음? 누가 귀여운 포즈로 하늘을 날고 있군요.

 

 

확대해서 다시 보겠습니다. 토끼귀를 한 카에데네요. 역시 귀엽습니다.

 

 

무장 모드로 변환할 땐 토끼귀가 달린 윗머리 파츠를 교체해줘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오랜 코토부키야 킷에 대한 불신으로 멋모르고 머리 파츠를 순접했다가 아예 교체가 불가능해졌습니다. (ㅡㅡ;;) 국내나 직구나 런너 재고가 없어서 결국 새 킷을 사는 것으로 해결했습니다.

 

 

다시 사기로 했을 땐 현자타임이 세게 왔는데, 역시 이런 때는 시간이 약이네요.

 

무장 모드

 

012
이미지를 슬라이드하세요.

 

「아가츠마 카에데」는 왼쪽부터 미소(“微笑み”), 기본 표정(“通常”), 기합(“気合い”)의 3종이 얼굴 파츠로 제공됩니다.

 

 

기어는 각진 부분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무장 역시 근접 무기인 양손검, 원거리 무기인 라이플과 런처의 3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거리 무기에 탄창 개념으로 배터리를 결합하게 한 부분이 흥미롭습니다.

 

 

 

카에데에게 무장을 입혀봅시다. 혹시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지만, 이 킷엔 분사염과 총구 화염 이펙트 파츠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기어의 일부는 사진과 같이 사격 드론의 형태로 변형하여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포징샷

 

 

 

 

 

 

후기

 

사진을 본격적으로 공부하고 싶어서 이번 「아가츠마 카에데」 포스트부턴 새로운 장비와 새로운 환경을 실험적으로 도입해봤습니다. 아직은 카메라 세팅과 조명 사용에 익숙하지 않아 사진 퀄리티가 들쭉날쭉합니다만, 연습을 계속해 프로 수준까지 올라가는 것이 지금의 목표입니다. 언젠가는 저의 글을 읽어주시는 여러분께 상품 견본 사진 뺨치는, 예쁜 걸프라 사진을 선보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쓰다 보니 킷보단 사진이 내용의 중심이 됐는데, 「아가츠마 카에데」가 제 기준으로 큰 문제가 없을 만큼 잘 나와준 것이 가장 큰 이유 같습니다. 첫인상은 쿨뷰티였지만 막상 완성하니 귀여운 면도 많아 작업에 보람을 느꼈던 킷이었습니다.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의 다음 콜라보 킷은 과연 어떤 퀄리티를 보여줄지 자연스럽게 기대하게 됩니다.

 

Copyright 2021. AileLager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