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ndoroid #1688] 가우르 구라 Gawr Gura (홀로라이브 EN)

2022. 12. 4. 21:44ACTION FIGURE/Nendoroid

반응형

 

이름 : 넨도로이드 가우르 구라 (Hololive EN)
제작사 : Good Smile Company 
사용 카메라 : OLYMPUS PEN-F

 

※ 참고

1. [자작] 나나시 무메이 (홀로라이브 EN) : https://wailelager.tistory.com/31

2. [Banpresto] Relax time♡ 미나토 아쿠아 湊アクア (홀로라이브 JP) : https://wailelager.tistory.com/36

 

오래 전부터 데려오고 싶었던 넨도로이드 라인업의 「가우르 구라」를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버추얼 유튜버라서 물량이 없는 건 그러려니 했지만, 당시에 붙은 프리미엄으로 국내 가격이 정가의 두 배 가까이 뛰어올랐더군요. 지갑 사정에 여유가 있었기 때문에 그나마 프리미엄을 적게 붙인 샵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뭔 개짓거리를 하는 건가 싶으시겠지만, 넨도로이드는 귀여우니까요.

 

귀여운 것은 진리이며 이 사진이 그 증거입니다.

 

최근 들어 홀로라이브 버튜버의 관련 피규어 상품을 계속 구매하게 되는데, 버튜버들의 매력과 귀여움에 이끌려 저도 모르게 프리미엄을 감수하고 지갑을 여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도 촬영 대기중인 버튜버 피규어들이 있으니…… 홀로라이브는 무섭네요.

 

설명

 

 

넨도로이드 「가우르 구라」의 기본적인 스탠딩 자세입니다. 해당 버튜버의 팬이라면 살 수밖에 없을 정도로 원래의 버튜버 모델링을 넨도로이드 스타일로 매우 귀엽게 재해석했습니다. 촬영 환경의 한계로 인해 좀 더 넓은 화각을 잡진 못했습니다만, 대략적으로나마 비교가 되도록 실제 스트리밍 등 구라가 등장하는 화면들을 배경으로 잡아보았습니다.

 

 

교체용 팔 파츠를 이용해 보는 사람을 귀엽게 위협하는 연출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죠. 넨도로이드는 한 번 모으기 시작하면 밑도 끝도 없이 수집하게 된다는데, 직접 하나 구해서 찍어보니 그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어쩌면 저도 이미 당했을지도 모르겠네요.

 

 

「가우르 구라」의 비상식량인 블룹(Bloop)이 소품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함께 두면 귀여움이 배가 되는 건 말해봤자 입만 아프겠죠. 개인적으로 플라스틱 공 안에 있는 블룹의 이미지 해상도가 좋지는 않아 보이는데, 거리가 있어도 어떤 캐릭터인지는 알아볼 수 있으니 문제가 될 부분은 아닌 것 같습니다.

 

012

 

앞의 세 사진을 다시 편집해 보았습니다. 넨도로이드엔 세 가지 얼굴 파츠가 제공되는데, 앞의 사진을 보면서 이미 알아채셨겠지만 「가우르 구라」의 얼굴은 취향이나 연출에 따라 위와 같이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같은 아틀란티스인이니까 아쿠아맨을 배경으로 둬도…… 괜찮겠죠?

 

또 다른 소품으로 삼지창이 있습니다「가우르 구라」가 아틀란티스의 후예라는 설정이니까 당연히 들어갈 법하죠. 삼지창을 쥘 수 있는 별도의 손이 동봉되어 있는데, 왼손 한정이기 때문에 지금 사진에선 반대편의 손 파츠에 삼지창을 살짝 끼우고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머리 쪽의 상어 후드는 분리 가능합니다. 앞뒤 두 파츠로 나뉘어 조립/분해되는 구조이고, 분리한 다음 「가우르 구라」의 트윈테일 파츠를 붙여주면 사진과 같이 완성됩니다.

 

 

상어 후드와 삼지창을 함께 사용해 이런 느낌의 연출을 해볼 수도 있겠네요. 삼지창을 쥐는 전용 손 파츠가 의외로 고정력이 좋아 포징에 따라 베이스 없이 자립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사진

 

 

 

 

 

 

 

 

 

Copyright 2022. AileLager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