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presto] Relax time♡ 미나토 아쿠아 湊アクア (홀로라이브 JP)

2022. 8. 21. 20:14FIGURE/경품 피규어

반응형

 

이름 : Relax time 미나토 아쿠아 (Hololive JP)
제작사 : Banpresto
사용 카메라 : OLYMPUS PEN-F

 

※ 참고 – (의뢰) [자작] 나나시 무메이 (홀로라이브 EN) : https://wailelager.tistory.com/31

 

버추얼 유튜버의 방송은 자주 보지 않지만, 버튜버 피규어는 예쁘게 발매되고 있어 카드를 계속 긁는 요즘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것은 반다이 산하 반프레스토(Banpresto)에서 발매한 홀로라이브 JP 경품 피규어로, 「Relax time」이라는 라인업에 속해 있는 제품입니다. ‘자연스럽게 귀여운 순간을 포착한 피규어’라는 게 해당 라인업의 설명인데…… 그냥 모델이 되는 캐릭터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미 같네요. 아무튼 오늘은 홀로라이브 JP 버튜버 「미나토 아쿠아」 피규어를 촬영해 보았습니다.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명

 

 

리뷰용 사진 촬영을 위해 오랜만에 단색 PVC 배경지를 꺼냈습니다. 와이셔츠를 입은 「미나토 아쿠아」의 또 다른 매력이 멀리서 봐도 잘 느껴지는데요, 신뢰와 기술과 전통의 반다이 계열 피규어 메이커여서인지 기본적으로는 경품 피규어 가격 이상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클로즈업입니다. 먼저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작풍으로 재해석된 「미나토 아쿠아」 씨의 얼굴이 눈에 들어옵니다. 와이셔츠를 포함한 의상의 디테일도 이 정도면 봐줄 만한 수준입니다.

 

 

이 제품은 상반신-하반신-베이스를 결합하여 완성하는 방식의 피규어로, 각 파츠의 완성도나 내구성은 준수한 편입니다. 다만 파츠 표면에 때가 묻거나 도색이 일부 까진 채로 제품을 받게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저의 경우 재수없게도 두 가지 경우에 모두 당첨되고 말았습니다. 따라서 촬영 전에 급한 대로 물티슈와 면봉을 이용해 더러운 부분을 세척해주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베이스 위에 앉아 있는 피규어이기 때문에 분위기를 어둡게 연출하거나, 다른 물건을 베이스로 대신 활용하는 등의 방법으로 색다른 느낌의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사진 1

 

 

 

 

 

사진 2

 

 

 

 

 

사진 3

 

 

 

 

 

사진 4

 

 

 

 

 

 

Copyright 2022. AileLager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