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 XGF-02 건담 르브리스 (건프라)

2022. 12. 19. 18:55GUNPLA/HG

반응형

 

이름 : XGF-02 건담 르브리스
제작사 : 반다이
가격 : ¥1,760 (세금 포함)
사용 카메라 : CANON M50 MK.2

 

좀 있으면 2022년도 지나가네요. 올해의 마지막 포스팅은 「기동전사 건담 수성의 마녀」 프롤로그편에 등장하는 「건담 르브리스」의 HG 킷입니다. 원래 내년에 사진을 공개할 생각이었는데, 예정보다 훨씬 빨리 촬영이 종료되어 해를 넘기기 전에 포스팅을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3년 새해 인사와 함께 내보이고 싶었지만 뭐, 이미 리뷰들이 수두룩하게 나온 마당에 선행 공개해버려도 문제는 없겠죠?

 

 

애니메이션 본편이 흥미로운 떡밥과 충격적인 스토리 전개로 대인기이긴 하나, 제 개인적으로는 프롤로그편의 내용이 제일 인상 깊어서 「건담 에어리얼」보다 이 킷을 먼저 선택했습니다. 건담 애니메이션에 빠져보는 건 오랜만이어서인지 사진 촬영에도 힘을 주게 되었고요. 지금 글을 쓰면서 생각하는 거지만 어떤 작품을 좋아한다는 건 정말로 무서운 힘을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수성의 마녀 팬으로서 준비한 이번 사진도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명

 

 

HG 「건담 르브리스」의 완성된 모습입니다. 미래적이면서 각종 디테일이 살아 있는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건담 헤드의 생김새와 특유의 화이트-핑크 컬러링이 실험기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동률은 최신 HG 킷답게 좋은 편으로, 특히 스커트 아머가 없기 때문에 무릎 꿇은 포즈를 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건담 에어리얼」부터 애니메이션 키 비주얼에서 비슷한 자세로 첫 등장했으니, 일종의 시그니처 포즈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건드 비트를 백팩에 수납한 모습

 

건드 비트가 실드로 결합된 모습

 

이 킷의 아이덴티티인 건드 비트는 총 7개로, 라이플과 함께 백팩에 전부 수납하거나 실드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것처럼 건드 비트가 비행하는 연출도 해보고 싶었는데…… 전용 스탠드 같은 건 동봉되어 있지 않더라고요. 비트에도 스탠드를 꽂을 수 있는 연결부가 보이지 않아 결국 포기했습니다.

 

 

 

무장은 건드 비트를 제외하면 빔 라이플 1개와 빔 사벨 2개가 동봉되어 있는, 클래식한 구성입니다. 특별히 코멘트할 부분은 없는 것 같네요.

 

건드 비트 + 라이플

 

 

라이플 + 빔 블레이드

 

건드 비트의 일부를 라이플과 결합하거나, 라이플에서 빔 블레이드가 나오게 하는 애니메이션 속 기믹도 당연히 재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사진

 

 

 

 

 

 

 

 

 

Copyright 2023. AileLager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

'GUNPLA > HG' 카테고리의 다른 글

[HG] RX-105 크시 건담 (건프라)  (2) 2021.11.16
[HG] RGM-79HC 짐 가드 커스텀 (건프라)  (0) 2021.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