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 [FREEing] 유나 쿠마슈트 ver. (곰 곰 곰 베어) - 4K

2022. 5. 18. 23:16촬영 · 리뷰 의뢰/FIGURE

반응형

 

이름 : 유나 쿠마슈트 ver. (곰 곰 곰 베어)
제작사 : 프링 (1/4 스케일)
가격 : ¥29,700 (세금 포함)
사용 카메라 : OLYMPUS PEN-F

 

※ 본 포스트는 피규어의 소유주인 「굴」님의 의뢰를 받아 작성되었으며, 사진 및 포스트의 저작권은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오늘은 애니메이션 「곰 곰 곰 베어(くまクマ熊ベアー)」의 주인공 「유나」 피규어를 가져왔습니다. 소유주이신 「굴」님이 구매하시자마자 촬영을 의뢰하며 보내신 피규어로, 원작은 잘 모르지만 ‘쿠마슈트’를 입은 「유나」가 귀여워 곧바로 카메라를 꺼내게 되었습니다. 저도 쇼핑 사이트에서 이 피규어를 사려다가 가격 때문에 포기했었는데, 이런 식으로 접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대리만족도 할 겸 이번 촬영엔 힘을 좀 줘봤습니다.

 

설명

 

 

이 피규어의 정식 명칭은 「유나 쿠마슈트 ver.」로, 토끼귀 대신 곰 귀를 쓴 「유나」가 사랑스러운 베어걸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4 스케일의 압도적인 크기도 주목 포인트인데요, 이런 점 때문에 누가 방에 들어오든 제일 먼저 시선이 가게 만드는 엄청난 포스를 자랑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PS5와 키가 맞먹는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부끄러워하는 표정이 매력적이어서 상반신을 별도로 편집해 보았습니다. 1/4 스케일이어서인지 피규어의 이목구비와 각종 디테일이 아주 잘 살아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손의 곰인형도 무시할 수 없는 아기자기함을 발산하는데요, 별도의 파츠여서 전시 전 피규어에 결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조금 빡빡하게 연결부가 맞물리는 점 유의해주세요.

 

 

 

피규어는 전체적으로 슬렌더한 체형입니다… 만 하필 암막으로 리뷰용 사진 촬영을 진행해서 의상의 디테일이 가려진 게 아쉽네요. 다른 색의 배경지를 조속히 구매해야겠습니다.

 

 

 

카메라를 조금 옆으로 움직이니 ‘히익! 오지 마!’ 같은 느낌을 풍기기 시작합니다. 곰인형으로 위협하는 듯한 모양새네요. 원작의 주인공이 원래 겁이 많은 성격인가 궁금해집니다.

 

 

 

좀 더 카메라를 옆으로 돌려도 이목구비가 뭉개져 보이는 일은 없습니다.

 

 

맨다리, 흰색스타킹, 역바니걸(?) 등의 바리에이션이 나오고 있는 요즘 검은색 망사스타킹은 클래식하게 느껴지는 연출 같습니다. 다만 처음으로 실물을 보니 스타킹의 질감이 신기하게 느껴져서 한 번 카메라로 담아보았습니다.

 

 

다만 천 재질이라는 한계 때문에 뒤쪽에 재봉선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오히려 이런 선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미관을 해치지 않을 정도의 두께로 보였기에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신경 쓰이는 일은 없었습니다.

 


 

반응형

 


 

사진 1 (암막)

 

 

사진 2 (공식 사진풍)

 

 

 

사진 3 (귀족의 거실)

 

 

 

사진 4 (도심 속 코스프레쇼)

 

 

 

이상, 「굴」님이 구매하신 「유나 쿠마슈트 ver.」 피규어였습니다.

 

Copyright 2022. AileLager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