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 [자작] 쿠다 이즈나 久田 イズナ 수영복 ver. (블루 아카이브)

2023. 3. 14. 00:34촬영 · 리뷰 의뢰/FIGURE

반응형

 

이름 : 쿠다 이즈나 (수영복)
제작자 : 공너구리/コンたぬき (https://twitter.com/LouliShat / @LouliShat)
사용 카메라 : CANON M50 MK.2

 

※ 본 포스트는 피규어의 제작자인 「공너구리(前샱)」님의 의뢰를 받아 작성되었으며, 사진 및 포스트의 저작권은 블로그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블루 아카이브」를 당연히 알고 계실 겁니다. 이번에 촬영한 모델은 「블루 아카이브」의 등장 캐릭터인 「쿠다 이즈나」의 수영복 버전으로, 피규어 모델러 「공너구리」님이 모델링부터 도색까지 직접 진행하신 커스텀 팬메이드 피규어입니다. 공너구리님은 다양한 캐릭터를 자체 피규어화하여 트위터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델러인데요, 이번 신작 피규어는 「블루 아카이브」에 대한 팬심을 듬뿍 담아 모델링에서부터 많은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

 

「쿠다 이즈나」는 오는 3월 25일 개최되는 「하비페어 2023」에 오프라인 전시될 예정이며 「플라스틱 프렌즈」 부스에서 직접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제작자 코멘트 : 「플라스틱 프렌즈」 부스는 이곳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원작 캐릭터

 

쿠다 이즈나 (수영복)

https://namu.wiki/w/%EC%BF%A0%EB%8B%A4%20%EC%9D%B4%EC%A6%88%EB%82%98/%EC%88%98%EC%98%81%EB%B3%B5

 

 

 

전체

 

 

「쿠다 이즈나」의 전체 모습입니다. 보기만 해도 감탄이 나올 정도로 원작 일러스트를 높은 퀄리티로 재현했습니다. 특히 비주얼적인 포인트가 많이 배치되어 있는 머리와 디테일한 조형이 강조되는 꼬리가 인상적입니다.

 

 

꼬리는 원작 일러스트보다 좀 더 풍성하고 결이 사는 느낌으로 조형되었습니다. 실제로 보면 묵직하고 무게가 좀 있는데 의외로 피규어가 무게중심을 잘 잡더군요. 결합도 별 문제 없이 매끄럽게 됐습니다.

 

 

바디라인과 근육 등의 신체 표현이 디테일하고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육안을 통해 더 많은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만, 사진상으로는 피부가 부드럽게 보이도록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설명

 

 

가까이서 보시면 이목구비와 동물귀, 그 외 각종 비주얼적인 아이템의 완성도가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걸프라와 피규어를 촬영하면서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눈인데요, 붓으로 그렸다는 걸 못 알아차릴 정도로 깔끔하고 정교한 도색 퀄리티가 돋보입니다.

 

 

소품으로는 여우 얼굴이 그려진 비치발리볼과 라무네병이 있습니다. 결합부 없이 손 등의 빈틈에 끼워넣는 방식인데, 떨어지기 쉽기 때문에 고정이 잘 되는 지점을 찾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소품은 공통적으로 표면이 매우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라무네병을 잡고 있는 특유의 닌닌 손모양도 놓칠 수 없는 감상 포인트입니다.

 

 

2순위로 인상적이면서 주목할 만한 부분인 등입니다. 특유의 조형과 그라데이션으로 날개뼈와 척추의 선을 강조했기에 눈으로만 보아도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파츠 분할 후 조립한 티가 조금 나긴 하지만 핫팬츠와 그 밑으로 이어지는 허벅지 라인의 조형에 많은 신경을 쓴 흔적이 돋보입니다. 특히 벚꽃 장식이 달린 체인형 액세서리가 눈길을 끄는데요, 조명 아래에 두었을 때 드러나는 색감이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워 별도로 촬영해보았습니다.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니까 헤일로를 안 볼 수가 없겠죠. 반투명한 막으로 인해 굳이 이렇게 조형해야 했나 하는 의문이 듭니다만, 피규어의 완성도를 생각하면 이런 디테일도 발전의 여지가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사진 1 (기본 배경; 화이트)

 

 

 

 

사진 2 (해변; 주간)

 

원작의 이즈나 사이드 스토리를 참고하여, 아래부터는 이즈나와 함께 해변에서 시간을 보낸다는 테마로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진 3 (해변; 야간)

 

 

 

 

 

 

Copyright 2023. AileLager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